비즈봇은 ‘대한민국 중소기업 373만의
B2B A to Z 전문기업’ 포지션을 갖고자 합니다.
그 시작으로 정부지원사업 매칭 알림 서비스를
통하여 향후 있을 사업까지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자 합니다.
비즈봇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제공받은 전국 500여개
정부, 지자체, 공공 기관의 최신 정부지원사업을
쉽고 빠르게 검색 및 최신 정부지원 사업 뉴스레터를
SNS 푸쉬 메시지로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정부지원사업 매칭 알림 서비스인 비즈봇의 브랜드 정체성 시각화
방향성을 수립하기 위해
비즈봇의 핵심 강점 3가지를 파악했습니다.
비즈봇은 연령, 지역, 관심사 등의
세부 Targeting이 가능하여 참여대상자를
고려한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하며, 단순 클릭으로
사업에 대한 전문을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원사업 검색 시 지역, 분야, 키워드
등의 원하는 항목으로 검색이 가능하여
사용자 (중소기업, 스타트업)에게 검색 방법의
어려움을 해소하며, 구독 정보를 바탕으로 한
관심사업을 Push 알림을 제공합니다.
현재 많이 활용되는 온·오프라인
홍보 및 정보검색 방법의 단점을 보완한
독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의 방식과
비교하여 경쟁력에서 우위를 가집니다.
세부적인
세부적인
세부적인
비즈봇의 강점과 재정립한 핵심 가치를 이용하여
비즈니스•전문성을 겸비한 친절한 서비스 플랫폼이
돋보일 수 있는 독자적인 브랜드 Identity 개발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지원사업의
정리,
검색기능과
‘비즈봇’의
주요 서비스인
알림(PUSH)
기능을
더하여
사용자에게
쉽고 편하게
알려주는
알림봇(HELPER)
되고자 합니다.
ABCDEFGHIJKLMNOPQRSTUVWXYZ
1234567890
!@#$%^&*()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12345678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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