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TONGFIVE

본문 바로가기

SOTONG-
FIVE

BRAND
IDENTITY
DESIGN
RENEWAL

CLIENT
WORK

DATE
SOTONGFIVE
BRAND IDENTITY DESIGN
UXUI DESIGN
2020.09
COPYRIGHT 2020.
SOTONGFIVE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OVERVIEW
가족소통에 기반한 출발을 했습니다. 사업을 영위함에 따라 우리는 ‘디자인’에 집중하게 되었고, ‘개발’과의 융합적 결과물에 매료되었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아이덴티티의 정의가 필요합니다. ‘소통을 위한 하이파이브’를 통한, 힘찬 기운만으로는 우리가 정의한 ‘소통’을 이끌어 내기에
모자라다는 생각했습니다. 보다 원만한 협업을 위한 서로의 이해를 위해서는 ‘공감’이 필요하고, 다년간의 실무 경험을 통해 소통과 공감은
‘대화’로부터 시작됨을 인지하였습니다. 일방향적 이야기가 아닌, 상호 간의 대화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BROCHURE
BADGE
SHOPPING BAG
WEBSITE
ENVELOPE
STICKER
BACKGROUND
01.
자사의 비니지니스에 대한 명확한
방향설정으로 기존 로고와의 이질감
02.
다양한 핵심 가치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없다
03.
로고타입 중 명확한
메인 로고 타입이 없다
PROJECT GOAL
기업의 명확한 사업 방향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
브랜드 핵심가치 재정립
다양한 업무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한 로고 시스템 정립
BRAND
CORE VALUE

PROFESSIONAL

전문적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겸비한 프로페셔널 집단.

COMMUNICATION

소통

클라이언트, 고객의 완전한 소통을
통해 꼭맞는 서비스 제공.

FLEXIBLE

플렉서블

다양한 분야, 다양한 상황에
유연한 대처.
BRAND
RENEWAL
CONCEPT
우리는 클라이언트 또는 고객들과 완벽한 소통을 중점으로 꼭 맞는 솔루션 디자인을 제안하며 소통의 방식을
소통파이브의 핵심 컨셉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자 하였습니다.
01.
02.
03.
BRAND
SLOGAN
소통파이브

클라이언트의
성장을 위해
공감하며,

브랜드의 가치와
솔루션을 함께
소통하고 디자인합니다.

PROJECT
MOODBOARD
PRIMARY
LOGO

SOTONG BLACK

C100 M100 T100 K100 . R0 G0 B0 . # 000000

SOTONG PURPLE

C77 M84 . R88 G61 B149 . # 583d95

SOTONG SILVER

PANTONE 887 C . K40 . R167 G169 B172 . #A7A9AC

SOTONG GRAY

PANTONE COOL GRAY 11 C . K70 . R109 G111 B113 . # 6D6F71

SOTONG GOLD

PANTONE 874 C . M20 Y50 K30 . R189 G155 B106 . # BD9B6A

Gotham Bold
50pt
Gotham Bold
100pt
Gotham Bold
150pt
Sandol
Geokdong Gothic
50pt
Sandol
Geokdong Gothic
100pt
Sandol
Geokdong Gothic
150pt
VISUAL
MOTIF A
VISUAL
MOTIF B
VISUAL
MOTIF C
VISUAL
MOTIF D